제품소개

스카이-투

스카이-투

적용범위
– 크랙이 심한 옥상
– 진동에 의해 심하게 흔들리는 건물, 아파트 옥상
– 빌라 외벽 (수성페인트 시공 면, 크랙, 누수 장소)
제품개요
스카이-투는 내구성, 접착력, 내수성이 뛰어난 고성능 고품질의 도막 방수제 입니다.
제품특징

– 기존 도막 방수제의 단점을 보완하고 개선한 최신 소재이며 습기가 있는 곳도 접착이 가능
– 탄의 특성과 도막 방수제의 장점을 같이 겸비한 최신 소재이며 수용성이라 시공이 간편
– 부위는 원액과 파우더를 뻑뻑하게 해서 헤라로 시공할 것 (크랙 커버로 사용).
– 다양한 적용이 가능 (목욕탕 신축공사, 폴리우레탄 시공의 대체 공법시, 정화조, 지하실, 모든 크랙의 누수, 수성 페인트 상도 가능, 물탱크 내부 등)

제품명 규격 형상 비고
스카이-원(원액) 18 백색 액체 액체
파우더(가루) 16kg 진한 회색 분말
제품특성
권장두께 1,500㎛
포장당사용량 33ℓ 100㎡ / 18ℓ 50㎡ / 4ℓ 10㎡
사용공구 롤러, 헤라
사용방법 및 주의사항
사용방법 – 이물질, 레이턴스를 제거하고 원액과 파우더를 핸드믹서기로 충분히 혼합합니다.
– 수성페인트 롤러로 골고루 칠합니다.
– 2차 시공은 완전 건조 (상온 20℃에서 3시간, 보행이 가능할 때) 후 시공하십시오.
– 3차시공은 시공자의 판단에 준하며 수성페인트 벽체 등 외벽은 2차 시공으로 마감하며 150㎡ 이상의 옥상 바닥, 일반 바닥에만 3차 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.
– 물의 투입량은 시공하기 편리하도록 하되 많은 량을 투입하면 도막이 얇으며 방수성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.* 물 투입량 기준
※ 특히 균열이 심한 옥상이나 벽면의 균열 부위를 보수하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주의사항 – 1차 시공 후 2차 시공을 하기 전 건조 상태를 확인 후 시공합니다. (못이나 공구로 긁어서 시공면이 일어나지 않거나 보행이 가능한 상태)
– 지하실이나 물탱크, 정화조 같은 그늘진 장소에서도 2~3시간 후면 지촉 건조 가능합니다.
– 한여름 공사시 오전 12시 ~ 오후 2시 사이는 공사를 피하는게 좋으며, 한겨울은 오전 11시 ~ 오후2시 사이에 시공하면 좋습니다.
– 영하 5℃이하에는 공사를 피해주십시오. (동결우려)
– 식수 탱크나 양어장 공사시는 시공 후 물로 우려내거나 수용성 에폭시로 마감도장하십시오.
메뉴